본문 바로가기
개인

인생 첫 인턴쉽 @ Finimize

by plzfday 2023. 6. 12.

Abriele 덕분에 이 회사에 지원할 수 있게 되었고 최종 합격까지 해서 6월 12일부터 9월 22일까지 Full Stack Engineer Intern으로 일할 예정이다. 내가 그렇게 관심 없다고 했던 분야로 결국에는 직장을 구하다니... 참 인생 모르는 일이다. 고등학교 시절 우주에서 빅뱅이 일어났던 것 마냥 매주마다 새로운 기술이 업데이트되던 시절, 관심은 없어도 알아는 둬야겠다는 마음으로 아주 드문드문 공부했던 게 결국엔 내가 인턴쉽을 구할 수 있게 해 주었다.

2학년 끝나는 시점에 인턴쉽 하나라도 못 구하면 어떡하나 사실 걱정 아닌 걱정이 되었다. 다행히 한 곳에서라도 나를 써준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잘해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으면 좋겠다.

앞으로 방학 기간 동안에 해야 할 게 몇 가지 있다. 1. 수학 2. ML 3. LeetCode 총 3가지다. 꾸준히 해서 후회하지 않는 여름 방학을 보냈으면 한다. 파이팅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