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개인

파크의 최근 근황.

by plzfday 2015. 6. 8.

안녕하세요 한동안 아에 티스토리를 들어오지를 않았네요.. (이러니... 사람들이 안보시지!!)


저는 요세 카운터 스트라이크 : 글로벌 오펜시브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. 이 게임 산 계기가 아마 스팀 계정에 게임은 꽤 있는데 다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로 하는 게임입니다.

예를 들어 굶지마, 스타바운드, 유로 트럭 시뮬2, 테라리아... 그래서 좀 스팀에 게임이 널려있는데 내가 장기적으로 빠져서 할 수 있는 게임을 찾자 하다가...


Counter-Strike: Global Offensive

어제도 했는데 이게 서든보다 모든 총 쏘는게 힘들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!

하지만 가장 아쉬운 점은 유료다보니 친구들이랑 같이 하기가 힘들다는 점만  뺀다면 정말 제가 찾던 스팀 게임중에 1위인 것 같아요.


스팀에서는 $14.99에 팔고 있고요. 대리구매를 한다면 16000원에서 최대 19000원일듯하네요. 

여러분도 "이제 서든은 질렸다 하시거나 스팀에 있는 게임에 있는 FPS 게임 중에 재미있는 게임 좀 찾고 싶다." 하시는 분들은 정말 강추 드립니다!

그리고 저랑 같이 하실분들은 Chaos으로 친추하시면 됩니다 ( 그림은 구에 초록색 물감이 흘러내리는 모양입니다.) 그럼 저는 또 글옵하러 가겠습니다! 

다음에는 마크로 글 준비해서 오겠습니다.~~~

댓글